번호 제목
7
no_profile 디모 08-05 210
프리미엄 반다이는 늘 예약도 한참전에 받고 해외 구매자는 상품 페이지를 보여주지도 않죠... 덕분에 늘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. 이번 상품도 잘 도착했어요! 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다음 대행도 잘 부탁드려요:)♡
6
no_profile 디모 08-27 1038
빠른 배송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. 매번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:D 기다리던 물건이었는데 흠 없이 잘 도착했구 도착하자마자 바로 개봉해서 써봤어요! 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십니다. 많이 버세요!!
5
no_profile 디모 05-02 912
오늘 낮에 도착했나봅니다. 어디하나 까진 곳 없이 아주 잘 도착했습니다.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. 프리미엄 반다이는 늘 예약기간이 길어서 처음 주문할 땐 걱정이 많았는데, 매번 잘 배송해주시는 걸 알고 있어서 이제는 안심이 됩니다. ㅎㅎ 고생 많으십니다!
4
no_profile 디모 11-14 1170
굿스마일 온라인샵 구매대행 신청했었습니다 :) 늘 잘 이용하고 있어요, 특히 이번에는... 배송 받자마자 세심한 배려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ㅜㅜ 빠른 배송 및 세심한 배려 늘 감사드려요. 덕분에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!
3
no_profile 디모 07-31 1249
프리미엄 반다이 구매대행이었습니다. 늘 예약기간이 길어서 목이 빠지게 만드는...ㅠㅠ 그래서 걱정이었지만 이번에도 잘 도착했어요~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! :D
2
no_profile 디모 12-02 2256
전부터 갖고싶었던 찻잔인데 6차 예약이 떴던걸 보고 바로 견적 신청을 드렸던 기억이 납니다. 몇 개월 전부터 예약 주문을 받는 곳이라 예약구매 수수료를 감수하고 주문을 했어요. 언제 배송이 오나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도착하자마자 빠른 배송해주셔서 무척 감사했습니다ㅜㅜ…
1
no_profile 디모 10-11 1367
사진 크기 조절을 안해서 어떻게 뜰지 걱정되네요^^; 물건 무사히 수령한 인증샷입니다. 토라노아나쪽에서의 DVD 구매를 위해 구매대행을 신청했고, 태어나서 구매대행을 처음 해보았습니다. 어딜 이용할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여기를 선택했는데, 초반 견적 안내를 받는 …
목록 글쓰기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