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8월6일) 대행 지연안내 (8/9~8/12)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 게시판

오크패드 운영안내, 휴무안내, 사이트 변경내용 등 중요사항 안내를 드립니다.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세요.

문의사항이 있으면 질문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
운영 캘린더도 확인해 주세요.

(8월6일) 대행 지연안내 (8/9~8/12)

profile_image
오크패드
2024-08-06 12:23 599 0

본문

안녕하세요.             


항상 오크패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8월9일(금) ~ 8월12일(월)은 오크패드 휴무관계로 모든 대행 안내에  지연이 있을 예정입니다.


오크패드 운영 캘린더

-> https://www.aucpad.com/bbs/board.php?bo_table=calendar


* 구매대행 / 입찰대행 / 발권대행

종일 대행 지연됩니다


* 배송대행

물품 입고 휴무 입니다. 

발송 휴무 입니다.

해당기간을 피해서 물품을 보내 주세요.

  

* 예약대행

견적 안내, 추첨 결과 확인등의 안내를 드립니다만, 지연이 발생 합니다.


* 결제대행

결제 진행합니다만, 편의점 결제는 지연이 있을 예정입니다.


해당 기간 동안은 견적, 입금 안내 등 모든 대행 업무에 지연이 있을 예정입니다.

이용 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* 해당 기간 동안 신청해 주신건중 처리를 못해 드린건은  8월13일(화)부터 안내를 드립니다.

* 긴급한 연락은  질문게시판 또는 카톡/라인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을 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

 

감사합니다. 
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쓰기

적용하기
게시판 전체검색